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및 엔터/연예인 소식

공효진 케빈오 열애, 연상연하 커플 탄생

by 베바 2022. 4. 2.
728x90

공효진 케빈오 열애, 연상연하 커플 탄생

 

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 케빈오 열애

 

4월 1일 만우절에 거짓말 같은 열애 사실이 보도되었습니다.

바로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의 열애설이었습니다.

한 매체에서 공효진이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오의 프러포즈를 받아 연내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배우 공효진과 케빈오는 서로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했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 소속사 통해 케빈 오와 열애 인정

공효진의 소속사 매지니먼트 숲은 1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지자 "열애가 맞다.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도 "결혼은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공효진은 앞서 지난달 31일 절친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이 JTBC 엔터뉴스 보도로 처음 알려졌습니다.

이에 결혼을 앞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으나, 소속사에서 열애만 인정하며 결혼설은 부인한 것입니다.

 

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 케빈오 열애 - SNS에 올라온 사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일상을 공유해왔으며, 팬들 사이에선 '럽스타그램'(러브+인스타그램)으로 유명했습니다. 포털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나란히 오를 정도라고 합니다. 

2020년 3월 케빈오가 부른 ‘애니 타임, 애니 웨어’ 스트리밍(재생)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달밤에 듣자니 마음이 참’이란 글을 올렸었으며, 얼마 전 새벽에는 케빈 오의 셀카를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인스타 바로 가기 👇👇

공효진 인스타 그램 / 케빈오 인스타그램

 

반응형

 

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 케빈오 열애

 

케빈오, 공효진과의 열애 직접 인정

케빈오도 공효진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습니다.

 

케빈오는 1일 공식 팬카페 ‘케빈의 다락방’에 “안녕하세요. 케빈오입니다”는 글을 올려 공효진과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

 

그는 “마음 같지 않게 갑작스러운 기사로 소식을 알리게 돼 죄송한 마음이 크다”며 “언제나 날 응원해주는 여러분에게 말하지 못한 상황이라 글로나마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멋진 사람(공효진)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당황스럽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늘 날 믿어주고 힘이 되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곧 돌아오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케빈오는 이날 10살 연상 공효진과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이를 인정했고, 소속사가 없는 케빈 오는 직접 팬카페에 글을 올려 연인과 팬에 대한 진정성 있는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공효진 케빈오 열애

 

공효진과 열애 중인 케빈오는 누구

톱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 와 공식 열애를 인정하면서, 케빈오를 향한 세간의 관심도 뜨겁습니다.

 

케빈오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 K7’(이하 ‘슈스케 7’)의 우승자로 유명한 한국계 미국인 가수입니다. 뉴욕에서 태어난 그는 미국 명문 다트머스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수재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작곡과 작사, 편곡까지 가능한 ‘올라운더’ 재능으로 ‘슈스케 7’ 우승을 거머쥔 그는 1년 여 만인 2016년 11월 16일 싱글 ‘어제 오늘 내일’ 발표를 통해 정식 데뷔했습니다.

당시 화제의 작곡가인 프라이머리가 그의 데뷔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이밖에 싱글 ‘연인’, ‘하우 두 아이’ 등과 각종 드라마 OST를 발매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습니다.

 

그는 지난 2018년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지만 현재는 소속사, 매니저 없이 혼자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019년 JTBC ‘슈퍼밴드’로 오랜만에 방송 출연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자작곡 ‘리멤버’(Remember) 무대를 선보였던 그는 심사위원 윤상으로부터 “더 무르익어서 나온 것 같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는 ‘슈퍼밴드’에서 5위까지 올랐고, 해당 프로그램에서 만난 연주자들과 밴드 ‘애프터문’을 구성해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케빈오는 공효진의 절친인 배우 정려원, 손담비 등과도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케빈오는 1990년생,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10살 차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