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및 엔터/연예인 소식

피원하모니 美 라이브 투어 8개 도시 티켓 오픈 후 전석 매진

by 베바 2022. 2. 13.
728x90

피원하모니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첫 해외 투어를 엽니다. 

2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오는 2월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2022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H : 피스(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EACE])'를 펼친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3월11일 뉴욕에서 미국 공연의 포문을 연 후, 워싱턴 D.C., 마이애미, 휴스턴, 시카고, 덴버, 새너제이에 이어 27일 로스앤젤레스까지 돌며 현지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이번 투어는 피원하모니가 데뷔 이후 약 1년4개월 만에 대면으로 팬들과 호흡하는 자리로, 투어의 제목인 '플러스 H : 피스'는 피원하모니 팬덤 이름인 '피스(P1ece)'의 동의어를 활용해 팬들을 향한 피원하모니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FNC는 "또한 첫 포문을 여는 투어인 만큼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 평화를 가져오겠다는 피원하모니의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소개했습니다. 

 

피원하모니


P1Harmony (피원하모니)는 누구?

 

2020년 10월 28일 데뷔한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보이그룹입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SF9에 이은 FNC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번째 보이그룹으로, SF9 이후로 4년 만에 내놓은 두 번째 댄스 보이그룹입니다. 

팀명인 P1Harmony(피원하모니)는 플러스(Plus)와 숫자 1, 하모니(Harmony)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직후부터 빌보드, 포브스, 틴보그, 얼루어 등 미국 유력 매체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뉴욕타임즈는 미국을 대표하는 최대 일간지이자 세계 최고의 영향력과 권위를 인정받는 매체로, 차세대 글로벌 K팝 신예로 피원하모니와 그들의 세계관을 주목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달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FIND OU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Do It Like This'의 뮤직비디오와 프로모션 콘텐츠로 확장된 세계관을 유기적으로 펼쳐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무엇보다 피원하모니는 데뷔부터 이어온 세계관의 서사를 토대로 탄탄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톱앨범 톱 3에 안착했습니다. 포브스, 틴 보그 등 외신의 조명을 받았습니다. 빌보드 실시간 트렌딩 송 차트에선 톱 20에 진입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해 10월 미국 롤링스톤 및 FOX TV의 초청으로 현지 방송에 출연했고,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한국의 날 기념행사와 LA에서 펼친 미국 프로축구(MLS) 축하 무대에는 총 2만 명의 현지 팬들을 불러모으며 심상치 않은 글로벌 인기를 예고했습니다.

 

 

지난 10일 오픈된 첫 글로벌 라이브 투어 'P1ustage H : PEACE' 티켓이 오픈 30분 만에 매진

 

지난 10일 오픈된 피원하모니 첫 글로벌 라이브 투어 'P1ustage H : PEACE' 티켓이 오픈 30분 만에 미국 8개 도시에서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티켓 오픈 30분 만에 미국 전 지역 매진을 기록한 피원하모니 글로벌 투어에 대한 관심은 뜨겁습니다. 티켓 매진 후 각종 SNS를 통해 현지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며 공연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현재 피원하모니는 현지 프로모터와 추가 공연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미국 현지 공연 진행을 맡은 SUBKULTURE ENT는 "미국 시장에서 피원하모니의 잠재력을 보고 이번 투어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티켓 오픈 후 너무 빠른 시간 안에 매진돼 놀랐다"라며 "이번 투어를 계기로 미국에서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며 앞으로 피원하모니의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라고 밝혔습니다. 

뉴욕타임즈 '지금 봐야 할 SF 영화 5선' 에 피원하모니의 데뷔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소개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세계관을 담은 영화로 글로벌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미국 매체 뉴욕타임즈는 '지금 봐야 할 SF 영화 5선 (Five Science-Fiction Movies to Stream Now)'라는 기사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데뷔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소개했습니다.

해당 영화는 피원하모니의 세계관을 녹여낸 작품으로,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차원에 흩어진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모여 희망의 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SF 휴먼 드라마입니다.

뉴욕타임즈는 피원하모니의 영화에 대해 "피원하모니는 이 공상과학(SF)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볼거리다. 영화는 여섯 명의 멤버가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초능력으로 어떻게 극복했는지 설명한다"고 소개하며 "영화는 필요 이상으로 훨씬 좋다"는 찬사를 보냈으며, "영화 초반 30분은 여태껏 봐왔던 속도감 있는 SF 영화보다도 더 잘 만들었다"고 호평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