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및 엔터/연예인 소식

개그맨 김태환 최근 근황 공개 "턱뼈가 썩는 희귀병 앓아.."

by 베바 2022. 2. 12.
728x90

개그맨 김태환 최근 근황 공개 

 

개그맨 김태환

 

나몰라패밀리의 개그맨 김태환이 Youtube '근황올림픽'을 통해 최근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0일 Youtube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현해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았습니다. 

어머니를 모시고 반지하에서 살았다는 그는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샤워하기 전 20분동안 따뜻한 물로 스팀을 만들어야 들어갈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자신이 앓는 희귀병을 공개했습니다. 

"충치가 잇몸으로 안가고 턱뼈로 바로 가는 병이고, 턱뼈가 썩어서 합병증이 생기는 질병"이라고 이야기 하며, "골반뼈를 턱뼈로 대체하는 수술을 받아 현재는 골반뼈가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태환은 최근 방송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 "공연에 젖었던 것 같다"라며 "안 좋은 생각을 하신 분이 있었다. 제 공연을 보고 자신도 끝이 아니구나 생각하셨다고 한다. 내 공연을 보신 뒤 쪽지와 함께 햄버거 40개를 보내주셨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뒤 내 삶이 완전히 바뀌었다. 웃기기만 해서는 관객들이 우리 공연장을 다시 찾지 않는구나 싶었다. 그때부터 탬버린도 배우고 캐스터네츠, 가야금까지 배우고 있다. 관객들이 봤을 때 '나를 위해 배웠구나'라는 생각을 들게 하고 싶다. 열심히 관객들에게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라며 노력하는 삶을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BS 공채 8기 개그맨 출신인 그는 현재는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

댓글